주변 여행지

주변 여행지

주변 여행지

자라섬

자라섬은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달전리 1-1번지 일원에 있는 섬이다.
1943년 청평댐(淸平)이 건설되면서 북한강(北漢江)에 생긴 자라섬은 남이섬과 직선거리로 800m정도에 위치해 있다.
동도, 서도, 중도, 남도 등 4개 섬으로 이뤄진 자라섬에는 레저 및 생태공원 시설도 들어서고 있으며 생태문화공원,
자연생태테마파크 ‘이화원(二和園)’,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이 유명하다.

남이섬

북한강에 있는 강섬으로 총면적은 14만평에 이릅니다. 원래는 홍수때만 섬으로 고립되었으나, 청평댐의 건설로 완전한 섬을 이루게 되었으며, 넓은 잔디밭이 전개되어 있고 둘레에 밤나무숲이 무성하며, 서울과 가까워 많은 관광객이 찾고 있으며 백자작나무길, 잣나무길, 메타세콰이어길등 운치있는 숲길이 명소입니다. 드라마 겨울연가의 촬영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명지산

쁘띠프랑스

프랑스의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는 곳으로 프랑스 현지와 정식 계약한 어린왕자 테마파크와 자연을 그대로 살린 천자연 공간입니다. 프랑스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은 어린왕자의 작가인 생택쥐페리기념관과 150년 된 프랑스의 고택을 그대로 옮겨놓은 프랑스 전통 주택전시관, 유럽의 문화를 감삼할 수 있는 갤러리와 프랑스 전통 형극을 감상할 수 있는 인형극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침고요수목원

아침고요수목원은 설립자 한상경 교수(삼육대 원예학)가 1993년 미국에서 교환교수로 재직하던 중, 한국을 대표할 세계적이고 아름다운 정원을 만들고자 하는 취지에서 시작하여 1996년 5월 개원하였습니다. 아침고요라는 이름은 인도의 시성 타고르가 조선을 고요한 아침의 나라라고 예찬한데서 비롯한 것으로 한국의 얼과 단아한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고 있습니다.